스트릿패션 브랜드 안전지대 "MC 홍록기"와 함께 쇼핑라이브 진행.

김인수 기자 / 2023-06-21 20:11:40

[사진설명] 개그맨 홍록기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진행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스트릿패션 브랜드 안전지대(세프티존)가 지난 6월 18일 일요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쿨썸머 남자 상하 5종류와, 여자 상하 6종류를 선보였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모자와 가방, 벨트를 함께 보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했다. 


특별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진행은 개그맨 홍록기가 맡았으며 인플루언서로 문핏, 왕홍 신월 2명의 모델이 함께 참여 했고 이날 주력으로 선보인 남자여름스트릿패션 상하코디룩은 대니박 디자이너의 제품으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자아냈다. 


개그맨 홍록기는 능숙한 진행 능력과 입담으로 1시간 동안 즐거운 라이브 쇼핑타임이 되도록 의상에 대한 소개 뿐만 아니라 안전지대와의 인연, 추억도 소개했는데 “안전지대는 저에게 상당한 의미가 있는 브랜드다. 대학 시절에 첫 아르바이트를 안전지대 2호점에서 했었다” 고 전하며 그때 당시 머릿속으로 그리던 패션 스타일을 매장에서 볼 수 있어서 패션을 배우면서 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전지대 코리아는 가로수길점, 압구정로데오점, 화양점, 숙대점 총 4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공식몰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힙한쇼핑몰을 찾는 스트릿패션 유목민이라면 안전지대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방문해보자. 세트판매가 9만9천원 이라는 놀라운 가격과 다양한 스트릿웨어를 경험할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