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프리미엄 "이선영 한복패션쇼"

김인수 기자 / 2023-07-14 18:15:22
"제2회 KMA 한복모델선발대회"

 

[사진설명] 참가자 최현경 모델이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9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제2회 KMA 한복모델선발대회가 후원사와 관객을 모시고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가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약 300명의 참가신청자들이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에 진출하여 경합을 벌였고, MC는 슈퍼모델 출신 서경대학교 모델과 교수인 김태연, 패션쇼 연출은 슈퍼모델 출신 서경대 교수 주정은이 맡았다.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은 'KMA한복모델선발대회는 한복의 보급화 및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K 패션을 통한 패션 한류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고 전했으며 '한복 모델을 선발해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한복 산업 활성화와 동반성장을 하기 바란다'는 메세지도 전했다.

 

이번 대회에 함께 참여하여 대회를 더욱 화려하게 수놓은 이선영 한복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었으며 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아름다운사람들, 보니엘피부과, 멀블리스, 크래버대게나라, SubofSeoul, 유리코스, 벨라의 바디디자인 등이 함께 참여하였다.

 

 

 

[사진설명] 대상 수상자 박난아 모델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K-MODEL AWARDS 수상을 비롯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오픈 컬렉션 패션쇼 참가,

국내외 패션모델, 광고모델 활동 등 다양한 수상 혜택들이 주어진다.

 

이와 같이 한국모델협회는 입상자들이 모델로 데뷔할 수 있도록 입상자들의 모델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해 대한민국 모델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향상, 패션 및 뷰티산업과의 지속적인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모델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고자 지속적인 자선패션쇼와 바자회 등 민간사회활동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