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희망 프로젝트 ‘2020년 8.15 광복기념’ 세계기록인증 챌린지(Challenge)대회.

김인수 기자 / 2020-08-16 23:28:53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도전한국인본부는 지난 8월15일 잠실 아시아 공원에서 8.15 광복기념및 코로나19 위기 조기 종식을 위한 세계기록인증 챌린지(Challenge)대회를 개최했다.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 일환으로 개최된 2020년 8.15 광복기념 세계기록인증 챌린지(Challenge)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세계기록자들이 모이는 진기록이었다.


8.15 행사에 참여하는 세계기록 도전자들은 이미 세계기네스기록을 한 개 이상 소유한 인물들과 국내최고기록을 보유한 최고인물들을 세계기록에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코로나 확산이 진정세가 안정화되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심사, 운영진들이 최소로 모여 코로나위기 속에서 비대면 지침을 준수하고자 온라인 영상을 통해서 국민들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부여하는 행사 개최로 하였다.


이번 행사는 국내기록을 뛰어넘은 세계기록 챌린지로 가치도전과 기록도전으로 의미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한한국 세계평화작가의 개회사와 조영관 도전한국인 대표/세계기록인증원 창립자의 축사 및 내빈소개 김순영 국제시낭송가의 축시,이다은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이수자의 판소리 등 축하공연이 이루어졌다. 내빈으로 긴용자 김치명인.김치1호박사와 강금영실버넷뉴스기자합창단 단장겸 지휘자가 참여했다. 희망얼굴 수상자로 박기환 (주)태백산수음료 사장과 이용구 동충하초 회장이 특별상을 받았다. 도전월드봉사단 임원으로 12명을 임명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조영관 대표는 “ 코로나19 악조건 속에서도 행사를 하는 이유는 8.15 광복절 기념, 코로나19 조기 종식 소망과, 재난,경제, 이념,지역주의,양극화로부터 완전한 독립을 염원하고 꿈, 희망 나눔 및 도전정신 확산하기 위한 희망 프로젝트이다”라고 강조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