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롯데건설은 오는 12일 청약을 앞둔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모델하우스에 지난 1일 이후 10일간 4만여명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모델하우스에는 인근 용인, 수원뿐만 아니라 서울 및 수도권 등지에서 찾은 이들로 북새통을 이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서울에서 온 이모 씨(43세)는 “교통환경이 좋은 단지가 투자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주말나들이 겸 견본주택을 방문했다”며 “수요가 높은 중소형 평형인데다가, GTX 개통 시 높은 시세 차익도 기대된다”며 “중도금 대출 규제 대상이 아니고 브랜드, 대단지, 교통 여건을 갖춰 적합한 것 같다”고 전했다.
용인시 공세동에 거주하는 박모 씨(36세)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이 오래된 아파트라 새 아파트로 옮기고자 견본주택을 찾았다”라며 “직장이 서울에 있어, 편리한 출퇴근 환경이 가장 맘에 든다”고 말했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입주 시점까지 거주지에 대한 전세대출금 금융 지원에서부터 자녀 출산 축하금, 장학금 후원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실시한 것. 또 14일까지 방문객 응모를 통해 에어컨 1대, 로봇청소기 3대, 고급 자전거 5대 등 풍성한 경품 잔치도 벌어질 계획이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와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수요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며 “특히 중소형 평형에 대한 희소성이 높은 지역으로 다양한 수요층이 방문해 높은 청약률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는 지하 3층~지상 34층, 11개동, 전용 59~84㎡, 총 1597가구로 건설된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1일, 계약은 27~29일 진행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1150만원대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은 무이자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432-1번지에 있다.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이 단지 모형도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