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영신지구 ‘지제역 SK VIEW(가칭)’ 20일부터 조합원 모집

편집부 / 2016-07-04 10:51:23

(서울=포커스뉴스) 경기도 평택시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나온다.

영신지구 지역주택조합은 오는 20일부터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593-1번지 일원(영신지구 4블록)에 들어설 예정인 ‘영신지구 지제역 SK VIEW(가칭)’의 분양 홍보관을 오픈 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최고 27층, 전용면적 59㎡ 158가구, 84㎡ 491가구 총 649가구다. 시공예정사는 SK건설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신지구는 56만㎡의 면적에 4500가구 규모로 수도권 고속철도(KTX·SRT) 지제역과 도보 거리의 역세권에 조성된다. 주거·상업·복지 등의 기능을 갖춘 도시개발사업인 만큼 기반시설이 우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에서는 평택에서 진행중인 굵직한 개발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우선 2016년 말 개통 예정인 수도권 고속철도(KTX·SRT) 지제역까지 직선으로 800m 거리다. 열차가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수서)까지 이동시간이 20분대로 단축된다.

또한 영신지구는 고덕산업단지(삼성전자), 브레인시티 개발 사업지(성균관대 캠퍼스)와 접하고 있어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그 외 평택은 진위 2산업단지(LG전자), 황해경제 자유구역(유커타운), 평택 미군기지 이전, 평택항 개발, 고덕국제신도시 등 개발호재가 대기 중이어서 미래가치가 높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와 초등학교 부지가 접하고 있으며 평택여고, 세교중이 도보권이다. 또한 이마트, 평택성모병원, 평택중앙병원, 평택시청 등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 바로 옆에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춘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1번·38번·45번 국도 등이 인접해 전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인 만큼 주변 시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영신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3.3㎡당 800만원 후반대에 공급 될 예정이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인천·경기에 거주자로 조합설립인가신청일 기준 전입신고일부터 6개월이상 무주택 가구주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964-12(평택 소방서 맞은편)에 마련될 예정이다.지제역 SK VIEW(가칭) 조감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