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종합건설, 7월 1일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 모델하우스 오픈

편집부 / 2016-06-28 12:37:35

(서울=포커스뉴스) 신안종합건설은 7월 1일 경기 하남시 덕풍동에735번지(하남 이마트 옆)에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아파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84·93㎡, 총 734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19년 1월말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A32블록은 미사강변도시 초입에 자리잡아, 단지와 인접하고 있는 상일IC를 통해 올림픽대로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크고 작은 근린공원이 위치하며, 망월천, 영산식물원, 미사리조정경기장(경정공원)도 가까이 있어 수변공간과 녹지공간을 고루 갖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또, 하남종합운동장과 조정경기장 등 여가·체육시설을 즐기기도 좋다.

교육 및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단지 반경 500m이내에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 있고(개교예정 포함), 인근에 약 9개의 학교가 신설예정으로 교육시설이 풍부하다.

이밖에 미사역세권 중심상업지구도 가깝고, 하남 이마트를 비롯해 인접한 강일지구, 풍산지구의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주변으로 코스트코, 이케아, 스타필드퍼스트(복합쇼핑몰)도 들어설 예정이라 향후 생활편의시설은 더욱 풍부해 질 전망이다.

내부설계도 잘 갖췄다. 전체 가구가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단위세대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매우 뛰어나다. 또 최근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4베이 설계가 전 가구에 적용돼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고, 단차없이 동출입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은 물론, 지상에 차가 없이 100% 지하주차장을 적용했다. 또, 실내 마감재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벽지와 바닥재는 물론 가구재까지 세계보건기구가 정하는 기준까지 적용한 E0등급 마감재로 활용해 쾌적성과 안정성을 한층 더 높였다.

실내골프장, 휘트니스센터, GX룸, 사우나 등의 스포츠센터와 키즈룸·작은도서관·독서실 등 자녀교육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7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되며, 계약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신안종합건설 관계자는 “하남 미사 신안인스빌은 교통·교육·쇼핑·여가를 모두 단지 인근에서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여기에 전 가구 남향위주의 4베이 설계와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 사용으로 높은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하남미사 신안인스빌 투시도 <제공=신안종합건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