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대우·GS건설 컨소시엄,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6월 분양

편집부 / 2016-06-03 09:55:32

(서울=포커스뉴스) 현대‧대우‧GS건설 컨소시엄이 6월말 경남 김해시 장유동 율하2지구에서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를 분양한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7개동, 전용면적 59~119㎡, 2391가구로 구성되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경남 김해시 장유동·율하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김해 율하2지구는 총 8853가구, 2만2000명의 배후수요가 예상되는, 김해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현대․대우․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하는 대규모 1군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면서 김해와 창원, 부산지역 등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시공능력평가(2015년 기준) 상위 5위권 내 3개의 대형건설사가 함께 시공하는 만큼 김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향후 뛰어난 경쟁력 및 희소성을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전용 59㎡A는 3베이 맞통풍 판상형 타입으로 건설되며, 주부의 동선을 배려해 주방에 ‘ㄷ’자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전용 74㎡A에는 주방 팬트리, 서재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제공되며, 옵션 선택에 따라 추가적인 팬트리가 제공된다.

전용 84㎡A는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과 더불어 옵션에 따라 최대 2개의 팬트리를 제공,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가장 넓은 면적인 전용 119㎡는 대형 현관장 및 현관 발코니로 수납을 강화했으며, 주방을 넉넉하게 설계하며 주부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휘트니스센터·GX룸·실내골프연습장 등은 물론 클럽하우스·맘스카페·키즈실내놀이터·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각 블록별로 넓고 쾌적한 중앙잔디광장이 있고, 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경 시설들이 들어선다. 다양한 테마정원 및 휴게쉼터 등이 설치되며, 블록별 어린이놀이터 외 유아를 위한 테마 놀이터 시설도 제공된다.

지하주차장에는 차량 및 보행자의 동선을 따라 LED 조명이 켜지는 S-IT LED 조명시스템 및 주차 위치를 알려주는 지능형 주차위치 시스템이 제공된다. 입주자의 편의 및 안전한 단지 생활을 돕는 무인택배 시스템 및 무인경비 시스템도 설치된다.

각 동 출입 현관 및 엘리베이터 내부, 지하주차장, 놀이터 등에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가 24시간 작동되며, 공동 현관의 경우 입주자키 소지만으로 출입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현관 앞에는 센서 감지를 통해 외부인의 접근을 확인하고 자동 사진 촬영 및 월패드·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현관안심카메라가 설치되어 단지 내 보안도 강화했다.

각 세대에는 전기·수도·가스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EMS)은 물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실별온도제어시스템 등을 제공해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빗물 재활용 시스템·바닥열 이용 환기시스템 등 친환경 시스템이 함께 설치되며,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실시간 정보확인 및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폰앱도 제공된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생활 등 모든 인프라와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가진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김해 내에서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는 율하2지구의 첫 분양인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모델하우스는 6월말 김해 율하2지구 택지지구 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김해 율하 원메이저 투시도 <제공=삼성물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