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진로탐색 기회 제공 '상상나침반캠프' 참가자 모집

서소민 기자 / 2016-05-11 10:13:48
29일까지…대학생 100여명 선발
△ KT&G '상상나침반캠프' 참가자 모집을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KT&G>

 [부자동네타임즈 서소민 기자]KT&G가 진로 문제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직무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나침반캠프'의 참가자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상상나침반캠프'는 취업을 목표로 하지만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역량 진단과 직무분석 등을 통해 향후 진로 설정에 도움을 받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2박3일간 합숙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취업진로검사, 직무관련 특강, 개인 로드맵 작성 등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또한 합숙 기간 동안 개별 전담 멘토가 배정돼 더욱 세밀한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0여명이 선발된다. 캠프는 다음달 22~24일 KT&G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KT&G는 '상상나침반캠프'와 별도로 2014년부터 실전 취업 부문에서 대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커리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5회 차를 맞는 '상상커리어캠프'는 오는 6월 모집을 시작하며, 개인별 상황에 따라 두 프로그램 중 적합한 것을 선택하면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커리어캠프를 운영하며 많은 대학생들이 희망 직무 자체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하는 모습을 지켜봐왔다"며 "이번 '상상나침반캠프'가 대학생들의 진로 설정에 도움이 되고 스스로에게 동기 부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