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동네타임즈 전형득 기자]에버랜드는 25일 꼬마버스 타요·변신자동차 또봇·뽀롱뽀롱 뽀로로 등 우리나라 토종 캐릭터 주인공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캐릭토리엄'을 새롭게 열었다.
어린이들이 평소 영상으로만 보던 10종의 국내외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고 캐릭터 상품까지 구입할 수 있는 복합 전시·체험공간이다.
'타요 안전운전 체험존', '곤 3D 영화관', '또봇 디지털 체험존' 등 7개 체험존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운전 체험·3D 영상 관람·게임· 춤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와 함께 미술 체험·만들기 체험·키크기 체조 등 캐릭터를 활용한 8개의 예체능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캐리비안 베이, 오늘 야외 물놀이 시설 추가 개장 =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는 따뜻해지는 봄 날씨에 맞춰 25일부터 파도풀·어드벤처풀 등 야외 물놀이 시설을 추가로 개장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이달 4일부터 실내 아쿠아틱 센터와 국내 최장 길이인 550m의 야외 유수풀 전 구간을 운영하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4∼5월에는 모든 야외 시설의 수온을 28도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 롯데월드, 내일 미니 화분 증정 이벤트 개최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6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행운의 열쇠를 고르는 고객에게 미니 화분을 선물로 주는 '화분을 내 품 안에'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5∼26일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오묘하고도 익살스러운 가면을 쓴 100여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를 펼친다.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주말과 일요일 오후 5시와 오후 7시 2차례에 걸쳐 뮤지컬쇼인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가 공연된다. '오즈의 마법사' 속 캐릭터, 피노키오, 피터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