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부자동네타임즈 전형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따르면, 매표소 앞에서 연인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사랑해', '좋아해' 등을 말하면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 BIG2-A(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 BIG2-B(아쿠아리움+다면입체영상관) 등 패키지를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매표소에서 사랑을 외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3~14일 이틀간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아쿠아포리스트에서는 귀여운 앵무새 '썬키'가 커플 운세를 봐주는 '앵무새가 봐주는 커플 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13~14일 오후 4시에 선착순 5명을 대상으로 운세가 적힌 쪽지를 '썬키'가 직접 전달하고,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나 이렇게 고백 성공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페이스북 게시글에 나만의 고백 성공 노하우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7일까지며 당첨자는 19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앵무새가 봐주는 커플 운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