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경민희 선수가 무대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지난 3일 경기도 의정부시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2023 경기도의회의장배 보디빌딩대회"가 성황리 마무리 되었다.
경기도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보디빌딩협회, 의정부시보디빌딩협회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70여명이 참가 눈길을 끌어다.
이번대회는 남자 18세 이하 보디빌딩(3체급), 마스터즈 (3체급), 남자일반부(7체급), 남자 클래식 보디빌딩(3체급), 남자 피지크(2체급),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3체급), 여자 보디피트니스(3체급), 남자 클래식 피지크(2체급), 남자 스포츠모델(2체급), 여자 스포츠모델(2체급)등 다양한 종목들로 이루어 진행했다.
[사진설명] 김소리 선수가 무대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설명] 박영진선수가 무대에서 피지컬을 뽐내고 있다.
[사진설명] 경기도보디빌딩협회 회장 강태완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경기도보디빌딩협회 회장 강태완은 "오늘 대회는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대회가 재개되어 보디빌딩 가족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대회" 또한 "대회에 참가한 선수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셔서 각자 목표한 바를 꼭 이루시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의정부 보디빌딩에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게 힘써 주실 수 있는 훌륭한 선수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사람의 몸은 어디까지 아름다울 수 있는가를 여실히 보여주는 보디빌딩대회는 회를 거듭할수록 동호인 인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정제된 동작과 아름다운 몸의 선을 예리한 눈으로 보며 심사를 해주는 심사위원들의 눈 또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