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프리미엄 "ES머슬퀸" 김은선 프로가 책임진다.

김인수 기자 / 2022-06-20 20:50:22
운동만 하는 공간? No, ES머슬퀸은 회원님과 운동으로 소통하는 공간.

[사진설명] 김은선 프로 작년 SBS 대회무대 사진.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국내 모든 피트니스 대회 각 종목 그랑프리(오버롤)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국내 최정상 보디빌더&피트니스 김은선 프로가 1:1 P.T 전문센터 ES머슬퀸을 오픈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ES머슬퀸은 지금까지 수업을 하면서 제가 늘 생각해왔던 진정한 프리미엄과 프라이빗한 P.T 스튜디오, 광주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프리미엄 샵으로 운영하려고 마음먹고, 그중에서도 단순히 수업 시간에만 케어하는 것이 아닌, 수업 전후에도 한 분 한 분 제 몸과 마음처럼 회원님과 소통하며 케어 하기를 바라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된 공간이다.


김은선 프로는 "대화를 통해 요즘 어려운 부분은 없으신지, 오늘 수업은 어떠셨는지 수업 피드백도 받고, 대화를 통해 고객님께 운동 동기부여도 다시금 해드립니다. 수업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가시는 것보다 이렇게 대화의 시간을 잠시라도 가지게 되면, 그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가 더욱 커지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사진설명] ES머슬퀸 내부사진.

 

김은선 프로는 "롱 락커가 설치되어 있어 코트, 원피스, 가방 등도 구김없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고급 드라이기, 무선 아이롱 등등 모두 구비 완료된 준비되여 있는 곳 "ES머슬퀸" 매출, 영업에 상업화되지 않고, 건강하고 윤택한 회원들의 삶에 진정성을 두고 운영하는게 쉽지만은 않다. 하지만 한분 한분 제 몸과 마음처럼 케어하며 소통하면서 P.T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P.T에 대한 불만족이 많으셨던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는 ES머슬퀸에서 진정한 프리미엄과 프라이빗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당당하게 포부를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