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2021년 11월12일 오후7시 압구정 윤당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개최한다.
이날 사회자로 MC 겸 아나운서 리포터 그리고 사업가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손지오" 님이 진행을 맡아 주시며 오프닝 게스트로는 신인 아이돌 밴드 듀오 "소년들이여" 그리고 2부 게스트로 싱어송라이터 DOU(도우)가 출연하며 공연의 재미를 더하기로 했다.
더더(THETHE) 밴드는 김영준(기타), 이현영(보컬), 임한국(드럼), 정명성(베이스) 4인조로 구성된 모던록 밴드다.
90년대 모 음료 CF의 배경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내게 다시", "It"s you" "그대 날 잊어줘"로 대중에게 알려진 더더(THETHE)는 제1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2004) 하는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모던록 밴드이다.
특유의 깊은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영화, 드라마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 "더더의 음악으로 세상을 잇다”는 팬데믹으로 지친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선 2022년에 발매할 더더의 10번째 앨범에 들어갈 신곡을 선공개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한 층 더 높이고 있다.
보컬 이현영은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관객과의 대화, 선물 이벤트,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더의 대표곡들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신인 밴드 소년들이여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조금 더 특별할 공연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사회자 "손지오", 게스트 "도우(DOU)" 등 화려한 게스트들과도 함께한다고 한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은 물론, 더더의 1집부터 앞으로 발매될 10집의 타이틀까지 생생한 라이브로 들어볼 수 있는 <더더(THETHE) 단독 콘서트> 자세한 내용은 더더 홈페이지 또는 더더 sns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