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예방 위해 다중이용시설 집중 방역 실시.

김인수 기자 / 2020-03-16 18:33:50
지역사회 전파를 막겠다는 굳은 의지로 다함께 한마음 한뜻.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오상열)는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역 주민 안전을 위해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에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역은 성사1동장 및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 10여명이 함께 했으며, 지역사회 전파를 막겠다는 굳은 의지로 다함께 한마음 한뜻을 모아 어린이집 5개소, 유치원 1개소, 학원 및 체육시설 등을 체크하며 방역을 완료했다.

 

방역을 실시한 성사1동 이상용 주민자치위원장은“최근 수도권에 감염자가 속출하여 염려가 많았는데, 이번 성사1동 어린이집 등 방역 실시로 학생들과 주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성사1동 주민자치센터는 3월 말까지 모든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중단했으며, 주민자치센터 내 모든 집회를 취소한 상태다.

 

한편,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는 방문객들이 항시 이용할 수 있도록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행정복지센터에 출입하는 모든 주민들에게 발열체크를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나아가 방역기동대원 2명이 매일 관내를 돌며 지역사회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