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천사 최사라 "마스크 2,500개 나눔" 사랑 실천.

김인수 기자 / 2023-11-09 17:52:16
- IFBB 비키니모델 최사라선수.
- 할머니는 평생 나눔을 실현했다.
- 진해성 신곡 팝발라드 사랑에게.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IFBB 비키니모델 최사라선수 90세 생신을 맞으신 할머니를 축하드리며 평생 나눔의 삶을 사신 할머니를 생각하며 어르신들을 위해 써 달라고 마스크 2,500개를 기부하였습니다.

 

중증치매를 앓고 계신 최사라선수 할머니는 평생 나눔을 실천하셨고 그것을 보고 자란 최사라선수도 7년째 대회상금 일부는 꼭 나눔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살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12월달엔 할머니 생신을 뜻깊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사라선수포징세미나를 개최하려고 계획중 입니다.

 

선착순으로 소수의 선수분들을 모집하고 세미나수강료는 선수분들과 같이 전 남동구 이강호구청장님이 이사장으로 계신 미래행복재단에 전액 기부를 하려고 합니다.

 

 

물론 최사라선수 이름이 아닌 선수분들 이름으로 선수분들이 직접 기부를 하며 미래행복재단에서는 선수분들에게 기부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늘 어려운분들 특히나 돈이 없어 공부를 못하는 학생들에게 남모르게 장학금을 전달하셨던 할머니처럼 학생들에게 전달 될 것입니다.

 

또한 최사라선수 어머니는 23년전 하늘나라간 남동생을 닮은 트로트가수 진해성의 찐팬으로진해성가수의 팝발라드 사랑에게 신곡발표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같이 마스크 나눔에 동참 하였습니다.

 

진해성 가수 팬클럽 해성사랑은 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