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탄현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 캠페인 실시.

김인수 기자 / 2020-02-06 17:30:42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대응을 위한 직능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등)별 긴급회의.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경순)는 지난 5일 유동인구가 많은 탄현역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주민자치위원 및 탄현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하여 탄현역사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및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홍부물을 배부하고 손소독제를 제공하였으며, 인근 상가 밀집지역을 대상으로 거리 홍보를 병행 실시하였다.

 

한편 탄현동행정복지센터(동장 박경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대응을 위한 직능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등)별 긴급회의를 개최하여 직능단체별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청사 자체 소독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감염병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관내 행정게시판 및 아파트 모든 엘리베이터, 버스승강장 등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행동수칙 및 주의사항에 관한 포스터를 부착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박경태 탄현동장은 신종 코로나바리어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초기 예방이 중요한 만큼 시민 불안심리가 확산되지 않도록 직능단체와 지속적인 홍보 활동에 총력을 펼칠 예정이며, 주민들께서도 더 이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지 않도록 감염병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