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cm 황금 몸매 손비로하 모델 "돋보이는 볼륨감" 매력!!!

김인수 기자 / 2023-12-20 15:37:43
- 매혹적인 눈빛.
- 귀여움과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매력!!!

[사진설명] 황금 몸매를 자랑하는 손비로하.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삶에 지쳐 힘들 대중들에게 마음속 따뜻한 모습를 보여주면서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그런 “손비로하 모델” 이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자.

 

유치원 때부터 사진 찍을 때 모델 포즈였던 거 같다. 매번 사람들 앞에서 예쁜 모습으로 포즈 취하는 것을 좋아했고 성장기에도 엄마 옷을 종종 빌려서 입고 사람들 앞에tj 사진 찍히는 것을 좋아 했던 거 같다. 성인이 되고 나서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었는데 미스코리아, 잡지 모델, 레이싱 모델, 치어리더, 쇼핑 몰 모델, 항공과 기사 나기, 네이버 검색 본인 인물 기사 등등 이것을 차근차근 이루어 나가는 것이 너무 행복했다. 특히 엄마가 너무 좋아 한다. 어릴 때부터 나는 이런 끼를 누르고 살다가 모델 활동을 하니 물 만난 물고기가 아닐까 생각이 한다. 성인 된 이후 항상 바빠서 가족들이 나를 못 보는데 미디어에서 나에 소식을 보고 싶을 때마다 검색해서 보신다 들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활동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지금 까지 김정아 한복 패션쇼 메인 모델 활동 계기로 여러번 선생님이 불러주셔서 한복 모델을 하고 있다. 그때 디자이너 선생님이 어깨선이 예쁘다. 하면서 특별한 의상을 준비해 주기도 했다. 저고리가 없고 탑으로 승화 시키는 파격적인 한복 쇼. 그것을 입고 사람들의 주목으로 화제가 되었던 걸 기억 한다. 마치 춘향이가 환생한 느낌이라고 작가님들한데 사랑 받곤 했다. 손비로하는 몸매가 드러나는 옷이 이쁜 것 같다.

 

무대에서는 것은 떨리면서도 사람들 시선들과 옷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나 자신에게 '용서'와 '기회'를 주는 것을 더욱 선호한다. 다음에는 서울 패션위크에 패션모델로 서 보고 싶다.

 

유튜브 21만.틱톡14만. 인스타7만 보유, 치어리더 / 레이싱모델, 2023 베스트퀸 코리아 어워즈 세미위너, 잡지표지모델과 게임광고 메인모델, Icn 피트니스대회 핏모델 1위, 잡지 콘테스트 우승, 슈퍼퀸 광고모델 미스선, 슈퍼광고 모델 콘테스트 top10, 월드 미즈오브코리아 3위 등등 정말 저에 버킷리스트를 실행 시키고자 했던 일들이 이렇게 모델이라는 직업이 되었다. 


거기에 더불어 대회를 나갈 때 마다 수상을 해서 진짜 이게 나의 천직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 항상 좋은 상을 받을 수 있게 되게 하늘에 개시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제 이름이 손비 한자로 부드러울 손 비파 비 내몸이 악기가 되어 연주하여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이목을 끈다라는 좋은 뜻이 있는 이름이다.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고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어떤 큰 목표를 가지고 대중들에게 사랑 받을지 24년도 기대해 주세요.

 

[사진설명] 황금 몸매를 자랑하는 손비로하.

 

현실적으로 모델도 하면서 다른일은 어떤 일을 하시는지에 질문에 손비로하 모델은 "모델로 시작했던 일이 유튜브 21만 인플루언서 길로 다양한 일을 하게 되더라구요. 우선 일반모델을 하면서 모델 및 미인대회를 참석하고 수상 후 더 큰 일을 하고 싶어고 잡지모델 도전하게 되었고 거기서 표지모델, 레이싱모델과 치어리더를 하는 모델이 되었어요. 광고모델과 유튜브 21만까지 성장하는 모델 되어요. 그리고 모델이 외 제가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어요." 또한 "오래전부터 부모님에게 영향을 받아서 부동산에 관심이 생겼고 관련된 책 미디어 모임을 가지게 되다가 경매 및 디벨로퍼 에 푹 관심이 가지게 되었어요. 지금은 열심히 공부하는 단계이고 기초 이상으로 발전을 한다면 관련된 곳에 직장을 가지거나 스스로 디벨로퍼의 삶으로 끼어 들것 같아요. 지금은 부모님과 서로 정보 공유를 하면서 조언을 가지면서 열심히 제 꿈을 위해 도달하고 있어요. 5년안에 또 다른 삶의 살게될수도있을거같아요. 열심히 해서 강의 와 서적을 낼 수 있는 전문가가 될 수 있기를"라고 밝혔다.

 

모델 손비로하란 "향수 같은 여자 매력적이고 강렬한 향기로 사람을 첫 매료 시키고 잔향이 아주 달콤하게 다른매력으로 계속 생각 나는 모델 저는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가지는 모델이 되고 싶고 항상 그것을 모티브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매력을 발휘하기 위해서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저의 모습을 한국에서만 있기에는 아쉽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앞으로는 해외진출을 생각하고 있어요. 예전부터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었지만 코로나가 터지고 진출이 일이 어려움이 생겼어요. 24년에는 더 넓은 곳에서 저를 보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항상 발전하는 손비로하를 봐주시기 바래요."라고 전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