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 정치문화, 당내경선시 투명하고 공정한 경선.
[사진설명] 경기도 이인애 도의원 , 고양특례시의회 의장 김영식, 안중돈, 김민숙 시의원.
[부자동네타임즈 = 김인수 기자]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국민의힘(갑) 권순영예비 후보 지지선언기자회견이 열렸다.
고양특례시의회 의장 김영식, 경기도 이인애 도의원, 경기도특례시의회 김민숙, 안중돈 시의원, 시도의원이 국민의힘 고양시(갑) 국회의원 예비 후보인 (전)권순영 위원장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가졌다.
4월 10일 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총 일곱분이 선거관리위회에 예비후보 접수하여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내경선을 위해 후보등록을 하였다.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시 고양시(갑) 지역 시도의원이 출마하여 이인애도의원, 김영식, 김민숙, 안중돈, 박현우 의원이 지방선거 시 총 다섯 분이 당선 되었다.
2018년 6월 전국 지방선거시에도 국민의힘 고양시(갑) 선거구에서는 한분도 당선되지 않아 4년 동안 지역기반이 전혀 불모지였고 4년 뒤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에는 (전)권순영위원장이 투명한 공천과 참신한 후보를 지역에 배치하여 1년 6개월 동안 국민의힘 조성강화와 지역민원, 현장방문, 주민의견청취, 지지당원 모집활동, 윤석열정부와 홍보강화, 자연보호환경정화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여 동별 조직강화 및 책임당원 모집활동을 통해 지역기반확충 및 당조직 활동에 전념하는 시간을 보냈다.
무엇보다도 시도의원이 없을 시에는 지역정보 및 각종행사 애경사 정보가 전무한 상황이었다.
특히 (전)권소영위원장 중심으로 조직표를 준비하여 동별, 위원장, 여성, 청년, 장애인, 누리길동호회 등 주기별 조직활동 및 위촉장 수여로 당무감사 시모범적인 국민의힘 고양시(갑) 지역에 평가되었다고 자부했다.
현재 국민의힘 공천심사위원회에서는 14일부터 예비후보분의 심층 된 면접과 후보검증, 상대후보와의 경쟁력 여론조사 등 지역활동의 모든상황의 system 공천이 준비되어 있다.
고양특례시 국민의힘 고양시(갑) 시도의원은 깨끗한 후보, 그동안 지역기반과 조직강화, 당무 감사 시 모범적인 활동을 한 (전)권순영 위원장에 대한 지지선언을 밝혔다.
-지지 선언문-
첫째, 깨끗한 정치문화, 당내경선시 투명하고 공정한 경선을 요구한다.
둘째, 고양특례시 덕양구의 지역발전과 조직강화 활동, 상대후보와의 경쟁력있는 권순영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셋째, 국민의힘 고양시(갑) 예비후보 여섯분의 면접과 여론조사, 상대후보의 경쟁력, 후보의 검증을 통해 투명하고 당선 될 수 있는 후보를 요구한다.
넷째, 덕양구민의 요구하는 밀착형 주민 사업요구 및 주민과의 책임당원 중심 여론 조사 시, 월등한 후보가 결정 시, 선거운동에 임할 수 있도록 조기에 공천을 발표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다섯째, 녹색 정의당 후보 더블어민주당 후보와의 경쟁력 후보를 전략지역후보지가 아닌 당내 경선자의 후보 발표를 요구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