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신도서관,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 운영.

김인수 기자 / 2022-03-21 13:36:46
‘아티스트웨이’를 활용한 자기개발워크숍프로그램.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4월 5일(화)부터 자기개발워크숍 프로그램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를 운영한다.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는 줄리아 카메론이 상상하던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한 책 ‘아티스트웨이’를 활용한 강좌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강의를 진행하는 윤선희(지혜나눔교육 대표) 강사는 책의 내용들을 강의하고 세부 활동들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강의는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하며 일정은 총 6차시로 4월 5일~5월 10일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아티스트웨이는 1강 ‘나’로 다시 태어나기 위한 원칙, 2강 정체성에 대해, 3강 나 찾기, 4강 자유를 향한 연습, 5강 벗어나기, 6강 나의 이름으로 순서로 진행된다.


도서관 담당자는 “우리는 끊임없이 자기 자신에 대한 물음을 던지며 살아간다. 이 물음은 격변하는 사회 속에서 중심을 잃지 않기 위함이기도 하다. 이 강좌는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을 구체화 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 접수는 3월 22일(화)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신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