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선거관리위원회,‘진안인삼조합장' 공명선거 당부

이정술 기자 / 2016-08-11 11:28:27

'매니페스토(manifesto)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



[진안=부자동네타임즈 이정술 기자]  진안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은)는 진안인삼조합장 선거에 있어서 후보자들과 선거규칙 등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선관위는 오는 24일(수) 실시하는 전북인삼농협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10일(수) 오후 6시에 진안선관위 회의실에서 매니페스토(manifesto)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정책경쟁을 통한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이루기 위해서 후보자등록 마감 후 전북인삼농협조합장선거에 입후보한 후보자 2명을 대상으로 매니페스토 홍보 및 정책선거 실천 서약서 작성 등으로 진행됐다.

 
협약식에 참석한 후보자들은 조합과 대의원을 위해 상호간 돈 선거, 비방·흑색선전, 혈연·학연·지연 등 연고주의에서 벗어나 정책으로 정정당당히 경쟁하고 결과에 승복하여 공명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당선된 후에는 제시했던 공약의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진안군선관위 관계자는 “선거운동기간동안 위법행위 예방.단속 활동을 강화하고 위법행위 발견시 법에 따라 엄중히 조치할 예정이다"며 "선거에 참여하는 대의원들에게 각 후보자가 제시하는 정책 및 공약을 꼼꼼히 살펴 조합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후보자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