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클래식보디빌딩, "내가 바로 이 구역 몸짱" 위풍당당한 김남욱 선수.

김인수 기자 / 2023-07-18 10:30:28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남자 클래식보디빌딩 -175 참가한 김남욱 선수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가 지난 16일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천시장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는 웨이브파크, 인천시, 인천시체육회가 후원하고 저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를 협찬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세계보디빌딩&피트니스연맹(IFBB)에서 주최하는 2023년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파견을 위한 1차 국가대표 선발전 또한 동시에 진행했다. 이날 참가 선수 중 관객들에게 가장 눈에 들어오는 선수가 있었다.

 

김남욱 선수는 "오래전부터 국가대표가 꿈이여서 선발전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은 선발전 무대를 더 잘 준비하기 위해 다른 선발전 선수들보다 먼저 무대에 올라 무대를 경험하고 피드백 받기 위해 뛰었는데 좋은 결과까지 따라와서 너무 운이 좋고 만족스러운 경기였습니다."라고 참가동기를 밝혔다.

 

김남욱 선수는 "이 대회를 출전하는데 있어 많은 분들이 와주시고 응원해주셨는데 그 기대에 부흥시켜드릴 수 있어 너무 다행이였고" 또한 "선발전은 준비하는데 있어 제게 강한 자신감을 심어주었습니다. "라고 남자 클래식보디빌딩 -175 1등 수상소감을 전했다.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남자 클래식보디빌딩 -175 참가한 김남욱 선수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김남욱 선수는 "이번에 국가대표 1차에 선발되어 2차 선발전을 참가하게되면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 세계선수권 국가대표로 선발이 되고싶습니다." 그리고 "10월에 있을 전국체전에 참가하여 저를 믿고 도와주시는 소속팀 인천광역시협회에 꼭 좋은 성적을 가져다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인천보디빌딩협회 최강식 전무이사는 “이번 인천시장배 대회는 전국의 뛰어난 선수들이 대거로 출전했다”며 “이번 대회는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선발 전을 겸하는 만큼 더욱 선수들을 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도 보디 피트니스와 클래식 보디빌딩 종별외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 남자 피지크 종별이 진행되여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와 피지크 종별은 선수등록을 하지 않은 동호인 선수들 118여명 출전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