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이용객은 모두 응모가능
![]() |
△ 피코크반점.jpg |
(서울=포커스뉴스) 이마트가 내수활성화를 위해 대규모 경품행사를 벌인다.
이마트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경품행사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소수의 당첨자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던 경품 증정방식과 달리, 더 많은 매장 방문객들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폭을 확대했다.
경품행사 기간 중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는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노브랜드 기프티콘을, 20만원 이상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피코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소비자들은 구매영수증과 함께 나오는 응모번호를 이마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응모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는 자동 전산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마트는 주차별로 혜택이 고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매주 7000명(3주차 600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영진 마케팅담당 상무는 “3주간의 경품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쇼핑의 재미를 주고, 내수경기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마트는 30일 유산슬과 해물누룽지탕 등 6가지 중화요리 상품을 피코크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였다.<사진제공=이마트> 2016.05.30 이서우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