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마다 추가 보너스 1만5000꿀 제공 <br />
치킨·피자 10% 할인,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
(서울=포커스뉴스) 우리카드가 우리은행의 모바일 기반 통합 멤버십인 위비멤버스 특화 카드 ‘위비멤버스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비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우리은행과 우리카드가 제공하는 통합 포인트 ‘위비꿀머니’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비뱅크나 위비톡 등 우리은행 앱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또 가입과 동시에 기존에 보유했던 모아포인트 잔액이 위비꿀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가입 뒤에는 사용한 금액들이 위비꿀머니로 적립된다. 우리은행 금융거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계좌나 ATM을 통해 현금으로도 교환가능하다.
새 위비멤버스카드는 위비꿀머니 적립에 특화된 카드다. 위비마켓 이용 시 2%, 대형할인점·학원·이동통신·병의원(동물병원 포함)·면세점·해외가맹점 등 6개 주요 업종에서는 1.5%, 그밖에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7%의 위비꿀머니를 적립해준다.
이용실적에 따라 보너스 꿀머니도 제공된다. 발급 뒤 6개월 동안 국내에서 400만원 이상 이용하면 1만5000꿀을 받을 수 있다. 6개월마다 이용실적을 충족하면 연간 3만꿀을 적립할 수 있다.
실속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더했다. 치킨업종 10개 브랜드 및 피자 4개 브랜드 10% 청구할인과 전국 영화관 3000원 청구할인, 커피 3개 브랜드 청구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국내 카라반 및 글램핑 2박 시 1박 무료, 해외 패키지 여행 할인, 국내외 호텔·콘도 최대 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최대 24시간 무료 제공 등 국내외 여행 관련 서비스도 풍성하다.
우리카드는 위비멤버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 말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비상(위비꿀머니 20만점)’과 ‘꿀머니상(위비꿀머니 3만점)’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자료제공=우리카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