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노회찬 의원과 실시간 대화하는 라이브 Q&A 진행

편집부 / 2016-07-12 09:30:32
12일 오후 5시30분 트위터와 페리스코프 생방송
△ [참고_이미지._노회찬_의원의_라이브_qa_공지_트윗_]_.png

(서울=포커스뉴스) 트위터코리아는 12일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hcroh)를 초청해 트위터 이용자들과의 라이브 Q&A를 실시한다.

이번 Q&A 행사는 노 원내대표의 트위터 공식 계정(twitter.com/hcroh)을 통해 이날 오후 5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노 원내대표의 트위터 계정을 방문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오가는 질문과 답변들을 확인할 수 있고, 해시태그 '#노회찬'을 포함한 트윗으로 질문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트위터의 생방송 앱인 페리스코프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노 원내대표는 생중계 방송에서 트윗과 페리스코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구두로 답변할 예정이다. 생방송 영상은 별도 앱 설치 없이 노 원내대표의 트위터에 방문하면 시청할 수 있다.

생중계 방송에 댓글이나 하트를 남겨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페리스코프(Periscope) 앱을 다운로드 받고 노회찬 원내대표의 공식계정(@hcroh)을 팔로우하면 된다. 페리스코프 앱을 깔면 댓글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을 던질 수 있다.

2009년 7월 처음 트위터를 시작한 노회찬 원내대표는 7년 동안 꾸준히 트위터에 의정활동 현황과 다양한 사안들에 대한 의견을 남기며 대국민 소통에 힘써왔다. 국내 정치인·행정가 중 4번째로 많은 약 7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국내 오피니언 리더 중에서 3번째로 빠른 팔로워 증가세를 보이기도 했다.노회찬 의원의 라이브 Q&A 공지 트윗 <사진제공=트위터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