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니콘 소식을 만나보세요"

편집부 / 2016-07-05 09:57:44
니콘이미징코리아, 반응형 웹 적용한 공식 홈페이지 개편

(서울=포커스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재오픈했다.

이 기술을 적용하면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돼,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다.

5일 이 회사에 따르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에 해당 기술을 적용하면서 효과적인 화면을 구현을 위해 메뉴를 재정리했고, 카메라 관련 정보를 쉬운 용어로 순화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 제품 및 이벤트 등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하고, 제품 간 사양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기념 이모티콘’을 찾아 해당 화면을 캡쳐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별도로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메라 D5500과 Nikon 1 J5 등을 비롯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에서 모바일로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5배로 적립해주고, 제품을 구매한 후 모바일을 통해 정품 등록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음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사진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