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 해변 만들고 송중기 초대 약속<br />
2일만에 '좋아요' 2만개 돌파
![]() |
△ 2016-07-04_165122.jpg |
(서울=포커스뉴스) 하이트진로의 '송중기 초대' 공약이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1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1만개를 달성하면 서울 마포 신촌에 해변을 만들고 하이트 맥주 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초대하겠다는 대형 공약을 발표했다.
이 공약 게시글은 게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좋아요'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기 시작했고, 결국 발표 2일만인 지난 3일 2만개를 돌파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현재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공약을 통해 올 여름 일상 속에 색다른 이벤트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도심 속 해변이라는 특별한 여름 선물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자세한 행사명과 일정, 프로그램 등은 곧 공개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해변에서 '원샷엔 하이트'를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특히, 하이트 소비자 1만명의 마음을 모아 요즘 가장 만나보고 싶은 스타인 송중기를 직접 초대하는 대규모 미션 형태로 진행돼 그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공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름시즌 내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원샷엔 하이트'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