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자료_신일산업]신일산업,_4_way_uv_멀티침구청소기_출시.jpg |
(서울=포커스뉴스) '잠이 보약이다'는 말이 있지만 우리가 매일 잠을 청하는 잠자리에는 침, 땀, 피지, 각질 등으로 인한 수많은 세균들이 살고 있다.
침구는 옷처럼 매일 갈아 입고 세탁을 할 수 없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 속 세균들은 피부 질환과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신일산업은 이에 침구 속 숨어 있는 먼지와 세균성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건강하고 쾌적한 침실 환경을 만드는 '4 WAY UV 멀티침구청소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일산업에 따르면, '4 WAY UV 멀티침구청소기'는 일본의 아이켄(AIKEN)사로부터 세균 제거 99.9%, 진드기 제거 99.2%를 인증 받았다.
분리형 설계로 사용 용도에 따라 내장된 부품을 이용해 침구 청소는 물론 바닥, 차량, 틈새까지 4가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당 3600회 침구를 두드려 침구 속 먼지와 머리카락 등 유해물질을 털어내고, 강력한 모터는 작은 먼지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는 강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2중 마이크로 헤파필터는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걸러주고, 넓은 UV자외선 램프는 침구 구석 구석 숨어 있는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제거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발생하는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싸이클론 흡입방식이 먼지통 내에서 먼지와 머리카락이 서로 엉키는 것을 방지해 청소 후 깔끔하고 위생적인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신일산업측은 설명했다.
'4 WAY UV 멀티침구청소기'의 가격은 11만5000원대로, 신일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일산업 관계자는 "'4 WAY UV 멀티침구청소기'에 사용된 모든 부품은 까다로운 친환경 인증인 '로하스(RoHS)'를 취득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쾌적한 잠자리를 위한 필수품"이라고 밝혔다.'4 WAY UV 멀티침구청소기'.<사진제공=신일산업>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