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공식 출범, 새 기업 이미지 공개

편집부 / 2016-07-01 13:18:45
글로벌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선언
△ [ci]_kakao_games_corp._.png

(서울=포커스뉴스)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게임 전문 계열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조계현)는 1일 글로벌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도약을 위해 사명을 엔진에서 카카오게임즈로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의 주요 계열사로서 위상을 확립하는 한편,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대외 경쟁력을 확보하고 업무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사명을 변경하기로 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기업 이미지(CI)는 카카오의 핵심 계열사로서 누구나 쉽게 카카오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로써 향후 유수의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 하는 것은 물론,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게임 사업을 통한 카카오 브랜드 가치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사명 변경과 함께 '글로벌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을 회사의 목표 가치로 선언했다. 모바일, PC온라인,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스마트TV 등 모든 디스플레이에 카카오게임즈가 제공하는 게임을 탑재하는 한편, 역량 있는 개발사들과의 강력한 협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조직의 효율성과 통일성을 확보해 카카오 공동체 게임 사업 전반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이를 바탕으로 이용자와 파트너사 모두에게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카카오게임즈 CI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