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수원 정자SK뷰점 문열어

편집부 / 2016-06-14 17:55:37
지역 맛집 명소로 자리매김 기대<br />
15일 분당 본사서 창업설명회도 개최

(서울=포커스뉴스) JH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레스펍(패밀리레스토랑과 펍을 합친 말) 치어스가 지난 10일 수원 정자SK뷰점을 오픈했다.

약 36평 규모의 수원 정자SK뷰점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치어스만의 높은 수준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치어스 측은 수원 지역 맛집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치어스는 가맹점주의 편의성을 높이고, 레스토랑급 메뉴를 선보이며 신선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맥주 전문점이다. 단순한 술집을 넘어 고객의 니즈와 선호 트렌드를 정확히 짚어내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치어스는 주방인력 지원 시스템, 매장관리 시스템 등 치어스만의 15년간 외식경영 노하우가 녹아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또 자체 중앙물류 시스템을 보유해 데일리(Daily) 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마진 단가를 낮춰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에게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7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조리해 그 맛이 매우 뛰어나고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 브랜드 가치도 계속 상승하고 있다.

한편, 치어스는 오는 15일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치어스만의 경쟁력과 실전 창업 가이드, 성공 노하우 등 성공창업의 모든 것을 소개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치어스 수원 정자SK뷰점 매장 모습 <사진제공=JH그룹>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