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png |
(서울=포커스뉴스) 미래엔 아이세움은 무료 인터넷 학급 경영 도구 클래스123과 함께 초등학생 대상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퀴즈 서비스를 13일 오픈했다.
이번 퀴즈 서비스는 현재 18편까지 출간된 미래엔 아이세움의 학습만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내 학습 정보를 퀴즈 형식으로 제작해 학급 학생 전체가 재미있게 풀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학급 PC로 '클래스 123' 홈페이지에 접속, TV 화면과 연결해 다같이 퀴즈를 풀고 조별로 경쟁하며 책 속의 만화와 다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학급에서 '클래스123'을 사용하는 교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후 바로 이용할 수도 있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이번 퀴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클래스123'에서 1회차 퀴즈 20개를 모두 푼 학급에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3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퀴즈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클래스123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래엔 아이세움은 무료 인터넷 학급 경영 도구 클래스123과 함께 초등학생 대상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퀴즈 서비스를 오픈했다.<사진제공=미래엔아이세움>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