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타입의 요구르트 맛<br />
캡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
(서울=포커스뉴스) 뉴스킨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본 포뮬러 젤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출시된 본 포뮬러 젤리는 기존의 사과맛에서 요구르트맛으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패키지 디자인을 세련되고 간결하게 바꾸어 산뜻한 느낌으로 선보였다. 기존 제품이 가진 영양 성분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다.
해당 제품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뼈 건강이 우려되는 중년 여성, 칼슘을 풍부하게 섭취해야 하는 임산부, 칼슘 흡수율이 낮아지는 노년층, 골격이 성장하는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원료로 쓰인 칼슘과 마그네슘은 북대서양 인근의 셀틱만에 서식하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 칼슘과 해조 마그네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미네랄과 구연산칼슘, 제삼인산칼슘, 황산마그네슘, 염화마그네슘 등이 포함돼 있다.
파마넥스만의 개발 노하우와 연구를 통해 영양소가 적정한 비율로 배합된 것도 제품만의 장점이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기존에 반응이 좋았던 젤리 타입의 제형과 영양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맛은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요쿠르트 맛으로 변경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패키지도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뉴스킨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