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t사진자료]_kt_이제_집에서도_골프장_필드퍼팅_느낌_그대로_1.jpg |
(서울=포커스뉴스) KT는 골프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IoT 서비스 ‘기가IoT 헬스 골프퍼팅(이하 골프퍼팅)’과 최대 8가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기가IoT 헬스 체중계(이하 체중계)’ 3종을 11일 출시한다.
골프퍼팅은 실제 그린 컨디션을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실감형 서비스다. 초당 10만회 감지가 가능한 적외선 센서 60개가 기기 내에 포함돼 이용자가 골프퍼팅 시 정확한 속도, 방향,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스트로크 플레이, 매치 플레이, 스킨스 게임, 퍼팅 연습장, 미니골프 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의 골프장을 선택해 6명까지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골프퍼팅은 올레tv와 바로 연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따로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체중계 3종(체중계·체지방계·체지방계 플러스)은 최대 8가지 체성분(체중, 체지방률, 복부비만 수준, 기초 대사량, 체질량 지수, 체수분율, 근육률, 골량) 측정할 수 있어 균형 잡힌 신체 체성분 관리가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체중계 3종 가운데 체지방계는 5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기가IoT 헬스 앱과 연동해 기기 별로 일일, 주간, 월간, 연간 체중 및 체성분 변화를 제공받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KT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올레샵에서 골프퍼팅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3만원권을 기프티쇼로 증정한다. 체중계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기프티쇼로 제공한다.
KT는 소비자들이 직접 기가IoT 홈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14일부터 서울랜드(14~15일), 롯데월드타워 잠실(21~22일), 왕십리 비트플렉스(28~29일) 등에 설치할 계획이다.KT는 올레tv를 통해 집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가IoT 헬스 골프퍼팅을 출시했다.<사진제공=KT>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