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체들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 |
△ 433_가정의달_이벤트.jpg |
(서울=포커스뉴스) 게임업계가 어린이날과 황금 연휴를 맞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이 게임 업체 대표 성수기인 데다 침체된 경기 속에 올해는 집에서 조용히 연휴를 보내겠다는 직장인들이 많다는 데 착안한 것이다.
우선 네시삼십삼분은 '로스트킹덤', '영웅 for Kakao', '블레이드 for Kakao' 등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3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킹덤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매일 환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웅 for Kakao는 봄소풍을 테마로 '봄소풍 가족과 함께하는 백일장&사생대회' 이벤트를 통해 놀이동산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미션 달성 시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반짝 이벤트'를 연다. 3만 골드 사용 시 7만 골드를, 잎새 상자 100개 개봉 시 희귀 펫 뽑기권을, 빛나는 잎새 상자 50개 개봉 시 영웅 펫 뽑기권을 증정한다.
윤경호 네시삼십삼분 사업본부 부본부장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에 네시삼십삼분이 준비한 가정의 달 이벤트가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넥슨도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8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정글 서바이벌 복불복 그랑프리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부터 21시 59분까지 오픈되는 그랑프리에서는 '백기사9'과 공룡, 물고기 등의 카트바디가 무작위로 등장하며, 아이템전 1등 또는 완주 횟수가 가장 많은 상위 유저 3명에게 '프리미엄 블랙 기어'와 코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등 또는 완주 횟수를 100회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블랙기어’와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5~8일까지 '비엔비 어린이날 큰잔치'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어린이 선물상자', '비엔비 종합 선물 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품을 증정하고 게임머니와 경험치 2배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내달 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양한 '세라 아이템', '이달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해방의 열쇠'를 제공하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이벤트'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그림 맞추기' 미니게임을 진행한 유저에게 아이템 강화와 증폭, 재련 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서 어린이날 이벤트인 '꼬꼬마 아키유치원'을 진행한다. 5일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아이템인 '포장된 꼬꼬마 노란 모자'를 지급하는 행사로 계정당 1회 최초 접속 캐릭터의 우편으로 배달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5일부터 온라인게임 '블레스'(BLESS)에서 출시 100일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모든 이용자에게 100 루메나(게임머니)를 지급하며 6~8일 사이에 정해진 던전에서 최종 몬스터 처치에 도전하면 성공과 실패 모두 행동력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9~11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해 지정된 플레이를 즐기면 희귀 탑승 장비와 애완 동물, 하수인을 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채팅창에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루메나를 지급한다.
100일 축하 프로모션과 함께 최고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도 5월 중에 단행된다. 먼저 솔로 플레이를 통해 최상위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펜도니움 경기장이 추가될 계획이다. 펜도니움 경기장은 한정된 시간 안에 스테이지 별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1인 던전이며, 로열 퀘스트는 매일 달라지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433 가정의달 이벤트 <사진제공=433>비엔비 어린이날 이벤트 <사진제공=넥슨>블레스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