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밴드 플레이 팩' 일 제공 데이터 2배 확대

이채봉 기자 / 2016-04-15 08:50:26
매일 프로야구 4시간 시청 가능
△ <사진제공=SKT>

 

[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동영상 특화 요금제 '밴드(band)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15일부터 1기가바이트(GB)에서 2GB로 확대한다.

band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8000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 · 방송, 유료 콘텐츠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 · 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고객들은 심야 시간(오전 1시~07시)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은 옥수수의 90여 개 실시간 TV채널과 최신 콘텐츠(영화 내부자들, 히말라야, 로봇소리 등), KBO 프로야구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확대 혜택은 신규 · 기존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오는 10월 14일까지 제공된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band 플레이 팩 출시 이후 중저가 요금제 가입 고객도 부담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and 플레이 팩은 출시 약 50일 만인 14일, 가입고객 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데이터와 콘텐츠 두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SK텔레콤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두 배 확대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