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0331_넥슨_hit_삼성_갤럭시_s7__공동_프로모션_이미지.jpg |
(서울=포커스뉴스) 넥슨(대표 박지원)은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와 함께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갤럭시S7 엣지 및 갤럭시S7 게임 런처에 추천 모바일게임으로 '히트'(HIT)가 제공된다. S7 시리즈 구매 고객은 게임 런처를 통해 바로 히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내달 30일까지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000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이템은 삼성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수령한 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SNS를 통해서도 히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4월 중 히트 유저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노정환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최고의 성능을 갖춘 갤럭시S7 시리즈와 함께 히트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히트의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도 최고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S7 엣지, S7과 히트를 플레이하며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히트는 지난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모바일게임 '히트', 삼성과 공동 프로모션 <사진제공=넥슨>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