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달 마스터즈' 글로벌 사전 예약 15만명 돌파

편집부 / 2016-02-16 15:51:20
영웅 수집의 묘미, 원터치 액션이 돋보이는 원터치 캐주얼 RPG
△ 160216_메달_마스터즈_사전예약_15만_명_돌파.jpg

(서울=포커스뉴스)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게임 '메달 마스터즈'(개발사 엔필)의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진행 중이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medal.nexo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긴 창을 이용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여전사 클로린다' 영웅을 선물한다.

아울러 넥슨은 ‘메달 마스터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cafe.naver.com/medalmasters)를 개설하고 17일까지 카페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역할수행게임(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오는 1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할 예정이다.메달 마스터즈 사전예약 15만명 돌파 <사진제공=넥슨>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