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엘리시안 강촌스키장 본격 개장 |
[춘천=부자동네타임즈 권준수 기자]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춘천 시민들에게 스키이용 및 다양한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따라 춘천에 거주하는 시민들은 주중 야간에는(오후 7시 이후) 리프트 2만원, 장비렌탈은 1만원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야간에 적용 받는 할인율은 상품별로 최대 65%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은 주민등록증이나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교통 서비스까지 확충해 운영한다. 매일 춘천 시내를 중심으로 명동, 석사·퇴계동, 후평동 등 주요 거점을 3개 노선, 모두 14회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또한 춘천역, 남춘천역에서 출발하는 전철로도 편리하게 올 수 있다. 백양리역에서 하차 후 스키장까지 내부 순환셔틀을 20분 단위로 운행하고 있어서 단 5분이면 스키장에 도착한다.
스키장 이용외에도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주말 마다 운영한다.
9일 토요일에는 MBC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에서 유명세를 탄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공연이 있고 16일에는 실력파 라이브가수 이정, 놀자, 영지, 30일에는 유리상자, 캔등 다채로운 뮤지션들의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 사회진행은 SBS웃찾사 개그맨 이동엽씨가 맡는다. 23일에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화제작인 EBS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만화 영화 시사회도 진행 된다.
이밖에도 눈썰매장, KIDS스키아카데미, 샐러드바 스카이존 등을 운영해 이번 혜택과 더불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 겨울 나들이로 엘리시안강촌이 제격이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