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획] ‘순결한 숭배’에 초점 맞춘 3일간의 대회, 대전에서 열린다

김민석 기자 / 2025-07-03 18:18:13
- 세계 최대 규모 연례 종교 행사… 지역 사회와 경제에 활력 기대


신앙심과 영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여호와의 증인이 “순결한 숭배!”라는 주제로 열리는 연례 지역 대회에 대중을 초대한다.

 

올해 대회는 오는 4일 금요일부터 6일 일요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총 3일간의 프로그램이 ‘진정한 경외심과 숭배의 의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여호와의 증인은 매년 지역 사회에 무료로 3일간의 대회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올해 역시 대전을 무대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감동적이고 성찰적인 내용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호와의 증인은 세계 최대 규모의 비영리 단체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4천 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대전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지역 경제에도 적지 않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용무 여호와의 증인 지역 대변인은

“이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지자체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의 주제와 프로그램들은 희망을 찾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분명한 방향을 제시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박 대변인은 이어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진정한 숭배의 의미와 그것이 오늘날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알게 될 것이며, 마음에 위로와 활력을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결한 숭배!’라는 주제 아래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서는, 성경에 근거한 동영상, 연설, 인터뷰 등의 형식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에 참여한 이들은 각 세션을 통해 신앙의 깊이를 더하고, 실제 삶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영적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되며, 종교적 배경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다.

 

▶ 행사 정보

 

행사명: 2025 여호와의 증인 연례 지역 대회 – ‘순결한 숭배!’

 

일정: 2025년 7월 4일(금) ~ 7월 6일(일)

장소: 대전컨벤션센터

참가비: 전면 무료

문의: jw.org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