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씨엠코리아, 기능성화장품ㆍ식품ㆍ의약품ㆍ의약외품 연속 출시

김정태 기자 / 2015-03-26 17:22:37
모든 제품 FDAㆍK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우수성 인정
△ 사진제공= ㈜엘씨엠코리아

 

[부자동네타임즈 김정태 기자] FDA LCM SCIENCE(FDA산하 국제과학연구소) 한국법인인 ㈜엘씨엠코리아가 국내연구진과 미FDA(미국식품의약품관리청) 소속 연구소의 연구진들이 공동 개발한 기능성화장품 및 식품ㆍ의약품 및 의약외품 등을 줄줄이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출시된 제품들은 한국식약처(KFDA) 또는 미국식약청(FDA)의 승인 및 등록을 마치며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5일 엘시엠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달 초 화장품 기초라인제품과 기능성식품ㆍ의약외품을 출시했고 올 6월까지 25가지 품목을 생산ㆍ출시할 예정이다.


이달의 출시한 제품은 기능성화장품 ‘더멀에프엑스노바(중국명 화려수안)’, 남성 전립선기능개선제 ‘노바모닝’, 여성 청결제 ‘레토민트’이다.


이들 제품은 이미 출시와 동시에 면세점, 에스테틱, 백화점 등에서 2만 세트 선주문 형식으로 판매가 이뤄졌으며 중국 상해ㆍ북경ㆍ정주ㆍ청도 등에서 10만 세트 주문이 들어오는 등 쾌조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추세대로라면 연간 100만세트 이상 판매가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들 중 ‘더멀에프엑스노바’의 기초화장품들은 천연화장품으로서 안전성과 효능을 미FDA와 한국FDA로부터 검증받았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에서 기존 제품들을 앞선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엘씨엠코리아는 ‘더멀에프엑스노바’를 중국 상위 1%와 아시아국가 상위 1%, 더불어 전세계 상위 1%의 고객을 상대로 하는 안전성과 효능ㆍ효과위주의 명품브랜드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노바모닝은 전립선 기능개선이 필요한 40~70대 남성에게 꼭 필요한 획기적 제품으로 기획돼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효능을 입소문 내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 제품과 더불어 건강한 부부생활에 도움을 주는 ‘레토민트’는 여성청결제로서 냄새제거, 냉대하 개선, 질수축 등의 효과가 단 1회 사용으로도 확인되며 주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엘씨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은 안전성과 인체의 원활한 기능개선 효과 측면에서 전세계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써 만들어지고 있다”며 “전세계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고객들의 만족한 삶을 위해 향후 기능성화장품과 식품ㆍ 의약외품ㆍ의약품 등 모두 130품목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