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이정형 예비후보가 김필례 예비후보의 지지 선언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국민의힘 고양시(을) 이정형 예비후보가 3월 7일 고양시서울편입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에 임명됐다.
이정형 예비후보는 고양시는 수도권 거점도시로서 충분한 발전 잠재력을 가진 도시지만 각종 규제와 생활 인프라의 불편으로 저평가되어 있다 말하고, 고양시(을) 지역인 덕양은 고양특례시의 관문으로 서울과 연접해 있어 충분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도시이다.
덕양 발전의 가장 효율적이고 실현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이 메가시티구상에 따른 ‘서울편입’을 강조했다.
고양의 서울편입이 실현되면 단기간에 덕양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며 도시공학 교수로서의 전문성과 고양특례시 제2부 시장으로서의 행정 경험을 살려 반드시 서울편입을 실현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양시 서울편입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임명된 고양시(을) 이정형 예비후보는 고양시서울편입추진위원회와 서울 편입을 추진하는 기타 경기 지역 자치단체 시민 단체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서울 편입에 대한 공동 연대 대응에 나서기로 결의할 것을 다짐했다.
이정형 예비후보는 중앙대학교 건축학부 교수로 전문성과 고양특례시 부시장으로서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메가시티 전문가임을 내세워 ‘메가시티 고양, 서울편입을 핵심 선거공약으로 제시하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