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誌선정대한민국 최우수 Private Bank 수상

이현재 기자 / 2017-11-30 12:23:54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신한은행은싱가폴금융전문지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가 주관하는 ‘The Asian Banker Private Wealth Awards 2017’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Private Bank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아시안뱅커는 전세계금융시장에서리서치, 컨설팅 등으로 권위를인정받고있는 금융전문지로매년프라이빗뱅크에대한핵심상품시장점유율, 수익성장,리스크관리 등재무성과와윤리경영, 핵심전략, 서비스의비재무성과를 평가해국가별로금융상품및금융서비스분야의최우수은행을선정하고 있다.


국내 금융권 최초로 은행과 증권을 아우르는 금융복합점포 모델 신한PWM을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신한은행은“부동산투자자문센터 신설,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M-Folio 출시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혁신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자산관리 분야의 꾸준한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올해한국표준협회주관 KS-PBI(프리미엄브랜드지수) PB부문10년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관 THE PROUD 대한민국명품 PB 부문8년연속 1위에선정되는 등대내외적으로자산관리의 우수성을인정받고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