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ELT 판매 우수직원 동감(同感)토크」 개최

이현재 기자 / 2017-09-10 12:20:48

사진설명= ELT추진 우수직원들과 김연학 NH농협은행 신탁본부장(둘째 줄 왼쪽에서 여덟 번 째)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이경섭)은 8일 중구 소월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ELT(주가지수연계신탁) 판매 우수직원을 초청하여 「ELT 판매 우수직원 동감(同感)토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ELT 판매 우수직원 동감(同感)토크」는 NH농협은행의 ELT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국 영업점에서 매년 우수한 판매실적을 보인 직원을 초청하여 ELT 판매에 관해 격의 없는 토론을 하는 직원간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동감(同感)토크는 2017년 상반기에 ELT 판매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우수 추진사례 공유 ▲현장의 고충과 애로사항 전달 ▲농협은행 ELT 사업 발전방향 토론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경기영업부 이경숙 팀장은 "전국적으로 ELT 판매 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서로의 판매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김연학 신탁본부장은“ 어려운 영업여건속에서도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뛰어준 우수직원의 헌신 덕분에 농협은행의 ELT사업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다”고 격려하고“ 앞으로도 지금의 열정으로 금융전문가로서 고객 자산증대를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올해 8월말까지 ELT를 1조7천억원 판매하여 전년 판매액을 이미 넘어섰고, 2015년부터 ELT상품을 다양화하여 저금리 시대의 고객자산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상품으로 키워가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