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씨티 베이스볼 나이트.jpg |
(서울=포커스뉴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씨티 베이스볼 나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씨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뉴 캐시백 카드 댓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1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고객 모두에게는 내야 1루측 블루석 입장권 2매와 함께 치킨, 음료, 응원막대 등 즐거운 야구 관람을 위한 물품이 담긴 웰컴팩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씨티카드는 경기 중 참여 가능한 메이저리그 관람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관람 패키지 이벤트는 씨티 베이스볼 나잇 이벤트 당일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 및 씨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을 대상으로 9월 3~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을 위한 패키지 (왕복 항공권, 현지 숙박비 및 경기 티켓)를 제공한다. 메이저리그 관람 패키지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의 더 자세한 사항은 8월 말 씨티 코리아 페이스북에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한도 없는 0.7% 캐시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올 연말까지 출시 기념 모든 식당, 주요 3개 마트 및 주유/대중교통 사용액의 3% 특별 캐시백을 제공한다.<사진제공=한국씨티은행>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