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폴 포그바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행이 목전으로 다가온 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7일 오후(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그바 영입을 위한 마지막 단계인 메디컬체크를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다. 맨유는 유벤투스 소속 포그바에 대한 메디컬체크 허가를 받았다는 소식을 간략하게 전했다.
포그바의 이적 여부는 올시즌 유럽 이적시장 최대의 관심사로 꼽힌다. 이미 지난 한 달 여간 영국과 이탈리아 매체들은 포그바의 맨유행 여부를 연일 보도하며 관심을 나타냈다. 다양한 매체들은 포그바의 이적료가 최대 1억1300만 파운드가 될 것으로 전망하는 한편 주급 규모가 22만 파운드에 달할 것이라는 보도들을 내놓은 바 있다.
맨유는 올시즌 조세 무리뉴 감독이 새롭게 팀을 이끌면서 에릭 베일리와 헨릭 므키타리안에 이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등을 영입했다. 여기에 포그바는 맨유의 올시즌 전력 보강에 방점을 찍을 카드로 꼽힌다. 지난 시즌 다소 실망스러운 성적을 올리며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한 맨유가 포그바까지 영입하며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토리노/이탈리아=게티/포커스뉴스) 유벤투스 미드필더 폴 포그바가 지난 5월2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 유벤투스 아레나에서 열린 세리에A 카르피FC와 맞대결을 펼쳤다. ⓒ게티이미지/이매진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