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8.8원더데이' 개최…"전품목 50% 할인"

편집부 / 2016-08-05 18:12:37
브랜드 최대 이벤트 행사<br />
5~8일 전국 69개 매장서 진행<br />
GS홈쇼핑-中 타오바오와 프로모션도

(서울=포커스뉴스) 엠코르셋의 원더브라가 브랜드 최대 이벤트 '원더데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원더데이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8일에 진행되는 행사로, 원더브라만의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기획된 날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가 일년에 한 번 진행하는 최대 행사이며, 오는 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 티몰, JD.com의 원더브라 브랜드관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69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최근 오픈한 명동중앙점에서는 가수 로이킴을 초대해 원더데이 시작을 알리는 축하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수 없는 경우에는 7일 GS 홈쇼핑에서 방영되는 '원더데이 특집방송'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원더브라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시작된 원더데이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3년 만에 국제적인 이벤트로 거듭났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원더브라 마니아는 물론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여졌던 소비자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브라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8.8원더데이' 행사 현장 모습. <사진제공=엠코르셋>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