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리우 올림픽서 金 딴 만큼 '안마의자' 쏜다"

편집부 / 2016-08-05 10:45:47
선수단 선전 기원 이벤트 '골드 캐치' 펼쳐
△ [보도사진] ‘올림픽 金’ 딸수록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쏟아진다!.jpg

(서울=포커스뉴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오는 6일 개막하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골드 캐치(Gold Catch)'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2일간 홈쇼핑 상담 완료자와 온·오프라인 전제품 렌탈·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바디프랜드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인 만큼 대한민국 대표팀이 획득한 금메달 수만큼 추첨을 통해 구매가 525만원 상당의 금빛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를 증정할 계획이다.

금메달 20개를 따면 20명을 추첨, '파라오' 총 20대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으로 금메달을 많이 획득 할수록 당첨 기회도 높아진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는 "전 세계인의 축제에 참가한 204명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통한 승리의 기쁨을 전 국민과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바디프랜드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골드 캐치'를 진행한다.<사진제공=바디프랜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