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C클래스 고객대상 특급 호텔 패키지 증정

편집부 / 2016-08-05 10:18:16
C220d AV, S350d ,Mercedes-AMG 전 차종 출고 고객에 제공<br />
강남대로 전시장은 9~26일 VIP고객 대상 프렌치요리 이벤트
△ 8월 프로모션 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8월 한 달 간 '힐링 썸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8월 휴가 시즌을 맞아 C220d AV, S350d ,Mercedes-AMG 전 차종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 호텔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0만원 상당의 파크하얏트 호텔 특별 패키지로, 파크 킹 룸에서의 1박과 조식을 비롯해 레드 와인, 무료 주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8월 한 달 간 해당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향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12월 24일, 25일, 31일 제외)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이 제안하는 미각여행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행사도 열린다.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은 9일부터 26일까지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경험 할 수 있는 자동차와 음식이 만난 이색 프로모션이다.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특별한 프렌치 코스요리와 함께 직접 만든 수제 피칸 타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은 기본 가치이며, 세심한 부분까지 고민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