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티업비전' 최강자 진검승부 '티업마스터즈' 열린다

편집부 / 2016-08-01 18:01:29
마음골프, 22일까지 '마스터-T CC'서 개최
△ 티업마스터즈_img.jpg

(서울=포커스뉴스)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는 최고 골퍼들의 진검승부를 가리는 공식 대회 '티업마스터즈'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티업마스터즈'는 마스터-T CC에서 진행된다. '마스터-T CC'는 티업비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코스 중 가장 어려운 홀을 모아 만든 가상 골프장이다. 싱글 핸디캡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최강의 난이도 코스로 유명하다.

'티업마스터즈'는 티업비전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업비전이 설치된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한 후 해당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상위권자만 수상의 혜택을 받는 기존 마스터즈 대회와는 달리 티업비전의 장점인 '명랑운동회'의 행운 순위를 더해 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도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마음골프는 티업비전 진기록을 보유한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시상 내역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가장 좋은 성적을 내는 스트로크 1위에게는 골프장 이용권 1매(4인 기준)와 함께 트로피를 추가 증정하며 2위부터 10위 수상자에게는 골프장 이용권과 명품 스피커 하만카돈 그리고 탄산수 제조기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행운 순위와 라스트홀 찬스 이벤트 등을 통해 델 노트북, 골프장 이용권, 카카오 골프볼 등을 증정, 보다 많은 참가자들이 실력에 구애 받지 않고 대회에 참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티업마스터즈'는 골프가 112년만에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것을 기념해 '2016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모든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포스터 이미지를 제작했다.

또한 골프 종목에서 대한민국 선수가 메달 획득을 하게 되면 행운 순위에게 시상을 하는 스페셜 행운 이벤트도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모두의 히든홀' 배경 화면에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노출되며 효율적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최적의 실내 환경을 유지시키는 '파나소닉 스마트볼' 상품을 추가, 이용자들에게 특별 보너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음골프 기획실 김기태 실장은 "티업비전 고수들이 총출동하는 티업마스터즈가 또 어떤 신기록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티업비전과 함께 응원하고, 티업마스터즈와 모두의 히든홀 이벤트에도 참가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티업마스터즈'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마음골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