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O.S.T, 우주 모티프로 한 '수호행성' 신제품 선봬

편집부 / 2016-08-03 15:41:19
'탄생석' '별자리' 이어 '수호 행성' 시리즈 출시<br />
주얼리·시계 각 4종으로 구성<br />
수호 행성 스톤 담은 반지·목걸이도 '인기'

(서울=포커스뉴스) 이랜드가 전개하는 시계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가 우주를 모티프로 한 2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MY SPACE(마이 스페이스)' 컬렉션은 우주의 이미지와 컬러를 표현한 주얼리 4종(패키지 귀걸이 2종, 팔찌 2종)과 시계 4종으로 구성됐다. 별과 달 모양이 스톤 장식으로 표현돼 아기자기하면서도 반짝이는 디자인으로 여름철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별자리 수호행성 시리즈인 'PLANET(마이 플래닛)' 컬렉션은 '별자리를 지킨다'는 의미를 가졌다. 달 모양에 수호 행성 스톤 디자인을 더한 반지와 목걸이로 구성됐으며,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O.S.T 브랜드 관계자는 "퍼스널라이즈드(Personalized·개인맞춤형) 주얼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탄생석 시리즈', '별자리 시리즈'에 이어 '수호 행성 시리즈'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의 스토리에 맞는 수호 행성 주얼리를 고르는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O.S.T 전국 17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피서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실버 팔찌, 발찌와 컬러시계 일부상품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