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기초라인·안티에이징 등 제품군 확대<br />
입점 기념 행사도 진행
(서울=포커스뉴스) 그랜드코스메틱는 자사의 브랜드 닥터그랜드(Dr. Grand+)가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닥터그랜드는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 별에 따른 피부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브랜드 론칭 후 다양한 라인업의 마스크 팩을 출시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신라면세점에 입점 되는 닥터그랜드 제품은 대표 주력상품인 '프레스티지 셀 마스크'를 비롯해 'V픽서 리모델링 마스크', '앱솔루트 솔루션 마스크', 최근 출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 클리어' 등이다.
특히, 프레스티지 셀 마스크는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마스크 팩으로, 피부 친화성분이 함유돼 피부 재생과 보습을 돕고 탄력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있다. V픽서 리모델링 마스크는 귀걸이 타입의 시트를 접목시켜 흐트러진 얼굴 선을 당기며 밀착력을 높여줘 피부 탄력 강화를 도와준다.
최근 선보인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 클리어는 화학성분 대신 자연광물의 무기물 성분을 이용해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켜 차단함으로써 민감성 피부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그랜드코스메틱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K-뷰티의 위상을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단단히 구축하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면세점 입점은 국내외 탄탄한 유통 경쟁력을 갖추는데 의의가 있다. 유통채널 확대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잠재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덧붙여 "향후 다양한 기초 라인과 안티에이징 제품 등을 출시하여 제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닥터그랜드 구매 전 고객에게 증정품으로 '밀크 모이스처 소프트 필링패드'를 제공하며, '마일드 선 클리어'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닥터그랜드의 전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그랜드코스메틱>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